본문 바로가기

MUSIC./K-pop.

[지금이노래] 권진아 운이 좋았지 가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스입니다.
지난번에 정승환의 겨울 노래를 소개해드렸는데, K팝 스타4 의 준우승자 정승환 보다 K팝 스타로 이름을 알린 가수가 있습니다. 권진아는 K팝스타3에서 샘김에 이어 3위를 하며 소속사 계약을 한 안테나 뮤직의 든든한 지원을 받으며, 토이7집 앨범 참여, 성시경과의 겨울 듀엣 싱글 앨범 발표 등1집 앨범을 내기전 성공적인 데뷰를 했습니다. 그중 권진아를 가장 많이 알린 곡이 오늘 소개해 드릴 권진아 정규 2집 나의 모양에 수록된 운이 좋았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타이틀은 원래 시계 바늘이었으나 운이 좋았지 반응이 더 좋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까지 하며 싱어송라이터 뮤지션으로 권진아를 각인 시키는 노래가 되었으며, 유튜브 기준 2943만회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권진아 운이 좋았지 -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 - 들으면 들을수록 마음을 울리는 권진아 - 운이 좋았지♬.20190927 - Youtube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없지만, 권진아가 노래 부르는 모습 하나만으로도 어떤 뮤직 비디오보다 노래에 더 감정이 빠져들며, 마음을 울립니다 .

 

권진아 운이 좋았지 - 가사

나는 운이 좋았지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어려운 이별을 한다는데
나는 운이 좋았지 말 한마디로
끝낼 수 있던 사랑을 했으니까

나는 운이 좋았지
서서히 식어간 기억도 내게는 없으니
나는 운이 좋았지 한없이 사랑한 날도
우리에겐 없던 것 같으니

나는 운이 좋았지 스친 인연 모두
내게 많은 것들을 가르쳐줬으니
후회는 하지 않아 덕분에 나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었으니까

참 많이도 아팠지
혼자서 울음을 삼킨 날도 정말 많았지
이젠 웃어 보일게 긴 터널이 다 지나가고
단단한 마음을 갖게 됐으니

아주 자잘한 후회나 여운도
내게 남겨 주지 않았으니
나는 운이 좋았지 내 삶에서 나보다도
사랑한 사람이 있었으니 oh oh yeah

내게 불었던 바람들 중에
너는 가장 큰 폭풍이었기에 oh oh
그 많던 비바람과 다가올 눈보라도
이제는 봄바람이 됐으니

나는 운이 좋았지
나는 운이 좋았지
나는 운이 좋았지
넌 내게 전부였지

나는 운이 좋았지
내 삶에서 나보다도
사랑한 사람이 있었으니

 

 

권진아 2집 나의 모양 앨범 커버

 

 

반응형